부산은행 마이존 체크카드
본문 바로가기

금융/카드

부산은행 마이존 체크카드

728x90
반응형

 

 

지난번과 같이 부산은행 체크카드입니다.

웹에서 신청하면 신분증 없이 신청이 되던데, 후불교통 없이 가능한 게 겨우 2개라(...)

아무튼 그 2개 중 남은 하나인 마이존 체크카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상품 설명서의 문구를 보니 엄청나게 오래된 카드인 건 알겠네요(...)

 

 

 

카드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딩딩 체크카드와 마찬가지로 에바 알머슨 디자인이 있던데, 은련은 기본 디자인으로만 발급이 가능했습니다.

그런데 어두운 디자인에 검정색 프린팅은 좀 너무하네요...

참고로 홀로그램이 없기 때문에 온라인 해외 결제는 불가능합니다.

 

 

 

출처: 부산은행 홈페이지

 

카드 혜택은 이렇습니다.

스타벅스/커피빈 20% 할인은 3천원 한도라지만 좋아 보이네요.

 

 

 

 

그런데 마지막에 있는 등대콜이 뭔지 몰라서 찾아보니 콜택시라고 합니다.

콜택시 할인 혜택은 처음 보네요.

 

 

출처: 부산은행 홈페이지

 

전월실적은 20만원인데, 실적 제외 조건이 없습니다.

페이지에만 안 적힌 건가 싶어서 상품 설명서를 봤는데 역시나 없었습니다.

역시 옛날 카드는 조건이 빡빡하지 않아서 좋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