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의 첫 독자 결제망 체크카드, 카드의정석 EVERY CHECK
본문 바로가기

금융/카드

우리카드의 첫 독자 결제망 체크카드, 카드의정석 EVERY CHECK

728x90
반응형

네이버 뉴스 검색 화면

얼마 전에 엄청난 소식이 있었는데요

그건 바로 카드를 BC카드로 발급하던 우리카드가 독자 결제망을 구축하고 자체 카드를 내놓았다는 것이었습니다

 

 

출처: 우리카드 홈페이지

우리카드가 독자 결제망 구축한다는 건 예전부터 나오던 얘기였는데요

이번주 월요일(7/24)에는 진짜로 자체 카드 3종이 나와서

이 중에서 체크카드인 '카드의정석 EVERY CHECK'를 발급받아 봤습니다

 

 

그런데 봉투 디자인이 좀 심상치 않은데요

 

 

카드 디자인은 더 심각합니다

 

 

출처: 우리카드 홈페이지

카드 디자인은 3개 중에 가운데 디자인이 그나마 나아 보여서 저걸로 발급받은 건데...

너무 어이없어서 할 말이 없습니다

 

 

출처: 우리카드 홈페이지

그나마 혜택은 디자인과는 다르게 나왔는데요

 

 

출처: 우리카드 홈페이지

무실적 0.2%는 요즘 체크카드 생각하면 약간 짠 게 아닌가 싶다가도

 

출처: 우리카드 홈페이지

추가적립이 있기에 전월실적만 채울 수 있다면 이득인 것 같아 보이죠?

 

그래서 대충 엑셀로 계산해 봤는데

30/60/90만 원 딱 맞추면 적립률이 약 0.533%가 나오고

그 이외 금액대에서도 0.4% 이상이 나옵니다

 

상품권이 실적 제외항목이라 실사용으로 채워야 한다는 문제가 있긴 한데

실사용으로 많이 쓸 수 있다면 괜찮아 보이네요

 

 

출처: 우리카드 홈페이지

특별 적립도 있는데

영화관 만원 적립이면 괜찮아 보이네요

 

의외로 혜택이 괜찮아서 함정이 있을까 싶어서 상품설명서까지 찾아봤는데

딱히 문제 있는 부분이 안 보이는 거 보면 자체카드 발급자수를 늘리기 위해 혜택을 괜찮게 냈나 봅니다

디자인만 평범하게 나온다면 좋을 텐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