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PT N3 합격이네요
본문 바로가기

일상/잡담

JLPT N3 합격이네요

728x90
반응형
 

JLPT N3 시험을 보게 되었습니다

시험이 12월 4일 일요일에 있는데요 한 가지 문제가 있다면 지금까지 전혀 공부를 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저거 접수할 때 '공부 안 하고 시험 보면 점수가 어떻게 나올까'라는 생각이 들어서 공

blog.monbox.kr

 

JLPT N3 시험 보고 왔습니다

JLPT N3 시험을 보게 되었습니다 시험이 12월 4일 일요일에 있는데요 한 가지 문제가 있다면 지금까지 전혀 공부를 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저거 접수할 때 '공부 안 하고 시험 보면 점수가 어떻게

blog.monbox.kr

 

728x90

 

시험 보고 했었던 가채점대로 언어지식만 틀리고 독해와 청해만 만점이네요...

공부를 했었으면 언어지식도 만점이었으려나요?

 

 

그래서 점수를 보자마자 바로 JPT 접수를 했고

JLPT 1회차때 N2를 접수할 생각입니다

 

JPT 점수가 잘 나온다면 N2도 공부 안 하고 시험을 볼까 생각 중인데

특히 JPT는 시험 결과도 빨리 나온다니 점수 나오면 바로 올려볼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