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PT N3 시험 보고 왔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일상/잡담

JLPT N3 시험 보고 왔습니다

728x90
반응형
 

JLPT N3 시험을 보게 되었습니다

시험이 12월 4일 일요일에 있는데요 한 가지 문제가 있다면 지금까지 전혀 공부를 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저거 접수할 때 '공부 안 하고 시험 보면 점수가 어떻게 나올까'라는 생각이 들어서 공

blog.monbox.kr

공부를 전혀 하지 못했는데

시험날이 다가왔습니다

 

 

하필이면 바로 전날엔 AGF 때문에 새벽에 일어났었는데

집에 늦게 들어가게 돼서 제대로 자지도 못했고

 

심지어 시험장도 입실시간 되기 직전에 겨우 도착해서

제대로 집중할만한 상황이 아니었는데

시험이 시작되고 문제지를 보니

 

728x90

 

의외로 문제가 쉬웠습니다 (???)

 

혹시나 제가 잘못 풀었을까 봐 가채점을 해봤는데

 

점수 계산기 출처: https://gall.dcinside.com/jlpt/41660

거의 만점이 나왔습니다...

답 뭐 골랐는지 적어오는 건 부정행위라서 제 기억대로 채점한 거라 제 기억이 틀렸다면 틀린 게 더 있을 수도 있겠지만

일단 아무튼 공부는 안 했는데 이러니까 좀 당황스럽네요

 

정확한 결과는 내년 1월 말쯤에나 나온다는데

결과 나오면 다시 글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