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상공회의소 상설시험장 방문 후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잡담

부천상공회의소 상설시험장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컴퓨터활용능력 2급 필기 간단 후기

토요일(20일)에 컴활 필기시험을 보고 왔습니다. 올해 1월 이후로 10개월 동안 인천과 서울에서 시험을 보다가 부천에서 시험을 보게 되니 너무 좋네요 들어가면 바로 시험장 입구가 나옵니다. 1

blog.monbox.kr

약 반년 전에 부천상공회의소에 시험을 보러 간 적이 있었는데요

저때는 상공회의소 건물 내에 시험장이 있었습니다

 

 

출처: 대한상공회의소 자격평가사업단

그런데 올해 3월에 시험장만 따로 이전을 했다고 합니다

그나마 좋아진 건 대중교통 이용해서 가기 굉장히 편해졌네요

 

 

 

신중동역 3번 출구에서 조금만 걸으면 되는 위치입니다

 

 

3번 출구로 나와서 걷다 보면 건물 입구가 나올 텐데

여기서 5층으로 올라가면

 

 

엘리베이터 바로 앞에 시험장이 있습니다

 

 

제가 너무 일찍 와서 그런지 사람이 없네요

안에는 이런 대기실이 있고, 시험 시작 전까진 여기서 대기하면 됩니다

 

 

부천상공회의소엔 정수기가 있었는지 기억이 잘 안 나는데

여긴 정수기가 있습니다

 

 

 

시험장은 2개가 있네요

 

 

필기는 한국산업인력공단처럼 과목 상관없이 다 합쳐서 보나 봅니다

저번엔 시간표가 과목별로 따로였던 것 같은데 제 기억이 잘못된 건지 이번에 바뀐 건진 모르겠네요

 

 

 

저는 이날 워드프로세서 필기를 봤습니다.

시험에 대해서는 딱히 할 말이 없는데, 그 이유는

 

 

바로 공부를 전혀 안 하고 합격했기 때문입니다

진짜로 기출문제 4번? 5번? 그쯤 풀었는데 합격해서 저도 왜 이게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제 실기 공부만 하면 되는데, 필기는 운 좋게 합격했어도 실기는 어떻게 될지 모르니

실기는 책 사서 공부한 뒤에 시험 접수를 해야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