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제 만 18세 생일입니다.
본문 바로가기

일상/잡담

오늘은 제 만 18세 생일입니다.

728x90
반응형

시간 참 빠르네요

벌써 생일이라니...

 

 

오늘은 대통령 선거 당일인데요

저는 오늘 나가기가 귀찮아서 미리 토요일에 사전투표를 하고 왔습니다

길 가다가 옆에 사전투표소 있길래 해본 건데 사람 엄청 많더라고요

 

 

그리고 오늘부터 제 신용점수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초기 점수가 700점대로 알고 있었는데 나이스는 808점이 나오네요?

올크 점수가 안 나오는데, 이건 며칠 지나면 나올 것 같네요

 

 

그리고 나이제한이 엄청 빡빡한 우리카드에서 만 18세 이상만 발급 가능한 카드를 하나 신청을 했습니다.

이거는 카드 오면 글 올리도록 하겠고요

하나 스포를 하자면 혜택이 그다지 중요하진 않은 카드입니다

 

 

그 외에는... 뭐 딱히 한게 없네요

나이 제한이 보통 만 17세/19세 두 가지로 나뉘어 있다 보니까 딱히 할만한 게 없습니다

후불교통카드 발급이 풀리긴 했으나 이미 후불교통이 있어서 굳이 만들 필요가 없기도 하고...

 

 

728x90

 

 

+ 2022/03/10 02:00 추가

올크는 생일 하루 뒤에 나오나 보네요

신용점수가 또래보다 28점이나 높다는데, 도대체 제 또래는 뭔 짓을 하는 걸까요...

 

 

그와중에 지금 개표방송 보고 있는데 진짜 자질 못하겠네요...

양측이 거의 비슷하게 나와서 어느쪽이 당선될지 너무 궁금해서 계속 보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