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MULTI Any 체크카드
본문 바로가기

금융/카드

하나 MULTI Any 체크카드

728x90
반응형
 

하나 Young Hana+ 체크카드

같은 날에 두 개를 올리게 되네요. 이번에는 새로 나온 카드입니다. 약관 합쳐져 있는 얘기는 이제 더 안 해도 되겠죠? 앞으로 하나카드 글을 쓰면 바로 카드 디자인으로 넘어가야겠네요. 실물

blog.monbox.kr

저번 글 마지막에 멀티 버전 체크카드가 있다고 했었죠.

 

 

그 카드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신규 출시 카드라 자재가 없는지 배송이 좀 늦었네요.

 

카드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신용 버전과 마찬가지로 비자 플래티넘이 달려있습니다.

반투명 디자인이라 굉장히 깔끔하네요.

심지어 뒷면엔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없습니다(!)

 

참고로 각도 때문에 사진에선 파란색으로 보이지만,

 

출처: 하나카드 홈페이지

카드 신청 페이지에는 그린이라고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이리저리 기울여보니, 빛을 받으면 초록색으로 보이는 거였습니다.

그러니까 그냥 파란색으로 생각하면 편하겠네요.

 

 

이 카드의 혜택은 일단 무실적 0.2%, 간편결제 0.4% 적립을 해줍니다.

 

 

출처: 하나카드 홈페이지

거기에 쇼핑/배달/대중교통 적립도 있는데, 이것도 무실적입니다(!)

대중교통은 적립률이 낮지만, 쇼핑이랑 배달은 무실적 치고는 높네요.

일반/간편결제와 달리 이 셋은 적립이 월 5만 하나머니긴 하지만, 이 정도면 괜찮다고 느껴지네요.

 

출처: 하나카드 홈페이지

참고로 같은 이름의 신용카드도 있는데, 이 카드가 신용 버전에서 적립률만 낮춘 버전입니다.

적립률은 사진에 보이다시피 0.7%~4%고, 적립한도는 신용도 똑같이 월 5만 하나머니입니다.

 

요즘은 카드사들이 체크카드도 많이 신경을 써주고 있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이제 JCB 체크카드만 나와준다면 평생 신용카드를 만들지 않아도 될 것 같은데, 나오지 않는 게 좀 많이 아쉽습니다.

728x90
반응형